댄서 안무가 겸 방송인 노제가 최근에 한 매체 보도를 통해서 sns 광고 갑질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노제가 게시물 한 건당 수천만 원 수준의 광교를 지급받는데 광고 시즌이 지나고 나서야 게시물을 올리고 중소업체 아이템 게시물은 삭제하면서 명품 브랜드 게시물만 올리고 있다는 내용이었습니다.
이 논란에 대해서 노제 소속사는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혔지만 결국 노제는 인스타그램에 자필 사과문을 올리며 사과를 하였습니다. 화제의 중심이 된 노제 프로필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노제 프로필
본명 노지혜
나이 1996년 2월 12일 27세 쥐띠
고향 출생지 대전광역시
출신지 자란 곳 서울특별시
키 164cm 혈액형 B형 MBTI - ISFP
학력 목운중학교 졸업,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 졸업
소속사 스타팅하우스
노제는 힙합 댄스 크루 웨이브의 리더이며 댄스의 주 장르는 힙합과 코레오 그래피입니다. 엑스 카이의 솔로 활동곡 '음(Mmmh)'의 백업댄서 활동을 하면서 눈에 띄는 외모로 큰 화제가 되었으며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참여하면서 인지도를 높이며 유명세를 얻었습니다.
노제는 날렵한 얼굴 선과 크고 올라가 있는 눈 때문에 고양이상이라는 얘기가 많고 길쭉한 기럭지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강력하고 힙한 춤 선과 대비되는 귀여운 아기 고양이 같은 성격이라는 평을 받습니다. 초창기 여러 닮은꼴 이야기 나왔는데 가수 설아, 카리나, 윤, 헤이즈 배우 서우 등 고양이상 연예인이 많이 거론되는 편입니다. 현재 노제의 남자친구 유무에 대한 정보는 알려진 것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