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그룹 부회장 임세령이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 딸 이원주 씨와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샤넬 패션쇼를 관람하는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두 사람이 공식 석상에 목격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임세령 프로필
임세령
1977년 8월 13일 뱀띠 46세
본관 조양 임씨
키 173cm
학력 서울청담국민학교 졸업, 세화여자중학교 졸업, 서문여자고등학교 졸업,
연세대학교 상경대학 경영학 중퇴, 뉴욕대학교 문리과대학 심리학 학사
경력 대상그룹 상무, 대상그룹 전무, 대상그룹 부회장
임세령은 기업인이며 현재 대상그룹 부회장입니다.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의 전 부인입니다. 연세대학교 경영학과 2학년에 재학 중에 있던 1997년에 어머니 박현주와 홍라희의 주선으로 이재용과 만나 1년이 되기 전에 약혼하고 바로 1998년에 이재용과 결혼하였습니다.
결혼 직후에 학교를 중퇴하고 이재용의 미국 유학길에 같이 하였고 이후에 1남 1녀를 낳아 기르면서 남편 내조와 육아에 전념하였습니다. 결혼한 지 11년이 돼서 2009년 합의 이혼하였으며 이재용은 임세령에게 위자료 1000억 원가량을 지급하였고 자녀 친권은 두 사람이 동시에 갖다가 자녀들이 성인이 된 이후에 이재용이 갖는 것으로 합의하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혼 후에 친정인 대상그룹 외식사업체 대표로 일하면서 경영에 복귀하였고 2015년 배우 이정재와 연인 사이라는 것이 알려졌습니다. 2021년 이정재와 같이 AFA 측 공식행사에 참여하여 단체 사진을 찍어 화제가 되기도 합니다. 1000만 원이 넘는 에르메스 가방과 고가의 옷을 많이 입고 다녀서 임세령의 패션이 화제가 되고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