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승지는 개그우먼 출신이며 현재는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는데 맹승지가 최근 sns을 통해서 1회 만남에 5억 원을 줄 수 있다는 제의 메시지를 받았다고 주장하였습니다. 맹승지는 3개의 DM을 공개하였고 상대방이 보낸 DM에는 대기업 회장님들, 숨을 재력가들, 외국계 투자가 등 재력을 보유한 분들과 여성을 좋은 인연으로 소개하고 연결하는 중개 에이전트 일을 하고 있어 제안드린다는 내용이 담겼습니다.
한국에 거주하는 중국계 싱가포르 재벌가 20대 남성이 맹승지를 픽해서 연락드린다며 데이트 1회에 5억 원 정도 드리고 돈은 만날 때 선금이고 현금이나 수표로 가능하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대해 맹승지는 '더위 먹은 사람', '5억 원은 어려운 것에 기부합시다' 라며 어이없다는 반응이었습니다. 개그우먼 출신 맹승지 프로필을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맹승지 프로필
본명 김예슬
나이 1986년 5월 12일 37세 호랑이띠
고향 출생지 서울특별시
키 165cm 몸무게 52kg 혈액형 O형 MBTI - INFJ
학력 예원예술대학교 학사
가족 부모님, 여동생
종교 무종교
맹승지는 2013년 mbc 20기 공채 코미디언으로 발탁되었고 코미디에 빠지다에서 '맹스타'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였습니다.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의 무한상사에서 단역으로 출연하면서부터 미모와 몸매가 주목을 받기 시작하여 인지도를 쌓았습니다.
인기를 얻고 무한도전의 '깜짝 카메라', '여섯이 네고향', '여름 예능 캠프' 특집에서 길거리 한복판이었음에도 불구하고 표정 하나 바뀌지 않으며 당당하게 명령을 수행하면서 거침없이 질문을 하는 맹포터로 맹활약하여 주묵을 받았습니다. 무한도전 내에서 맹승지 별명은 무한도전이 발굴한 섹시스타였습니다. 명대사로 '오빠, 나 몰라?'를 탄생시켰습니다.
이 덕분에 섹션 TV연예통신 리포터 역할을 하여 진짜 리포터로 발탁되었고 2013년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코미디 부문 여자 신인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이후 진짜 사나이 - 여군 특집, 꽃보다 처녀귀신 등 각종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였고 현재는 방송활동보다는 개인 유튜브 채널에서 활발하고 활동 중이며 맹승지는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이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한 정보는 알려진 것이 없습니다.